맛집리뷰

[제주도] 복자씨 연탄구이 성산본점 흑돼지

잼봉 2024. 4. 8. 10: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잼봉이에요😎 한라산 다녀온 날 단백질 보충을 위해 저녁에는 고기를 먹었어요. 성산 근처에 있고 별관도 있는 맛집이에요. 고기도 맛있지만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복자씨 연탄구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64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전화번호 : 064-782-7330
주차가능

 

복자씨 연탄구이 본점

한라산을 내려오는 길부터 비가 오기 시작하더니 강풍을 동반한 비바람이 너무 심하더라고요. 그래도 단백질 보충을 위해 나왔어요!

 

주차장

저희가 있었던 숙소에서 30분 거리에 있어 고기와 술을 같이 먹고 싶었는데. 비가 와서 차를 타고 왔어요😥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첫 주문은 한 근부터 가능하고 그 후엔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합니다.

셀프바

처음에는 반찬을 가져다 주시고 부족한 건 셀프바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식당 안쪽에 있어요.

 

반찬과 멜젓

반찬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고기를 먹을때 쌈이랑 반찬을 같이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해서요😊

 

연탄

연탄에 고기를 구우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 불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고기의 풍미가 더 올라가죠.

 

백돼지

저희는 백돼지 근고기를 주문했어요. 흑돼지는 다음날 먹기로 했거든요! 목살과 삼겹살이 300g씩 나눠서 나오더라고요! 고기는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비주얼 미쳤어요.

연탄향을 가득 머금고 있는 육즙 가득해 보이는 고기😎

 

계란찜과 김치찌개

김치찌개에 대한 리뷰가 엄청 좋아서 기대하면서 주문했는데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오래 끓여 김치가 입에서 녹는듯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데 찌개의 느낌이 아니라 김치찜의 느낌이었어요. 

 

목살

먼저 목살을 소금장에 찍어서 먹었는데 육즙이 가득 느껴지는 게 엄청 맛있더라고요😋 그 후 마늘과 파채를 넣어 쌈을 싸 먹었어요! 목살이 기름기가 적어 먼저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삼겹살

삼겹살도 육즙을 가득 가지고 있고 지방이 많아서 입에서 녹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삼겹살을 더 좋아해 추가로 삼겹살을 주문했답니다🤗

 

삼겹살을 무쌈에도 상추쌈에도!

반찬이 많으면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게 좋아요. 운동 후에 먹는 고기는 정말 맛있어요. 술을 같이 먹을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더라고요. 육즙과 연탄향이 가득한 고기를 드시고 싶다면 복자씨 연탄구이 이곳 추천드립니다😎

 

2층 카페

2층에는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는 카페가 있어요. 메뉴가 많거나 디저트류가 있는건 아니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고기 먹고 배가 너무 부를 때 쉬다 가면 좋을 거 같아요😏

이 날 비가 너무 많이와 밖이 보이지 않았지만! 건너편은 바다가 있어요! 바다를 보면서 고기를 먹고 싶을 때 이곳으로 오세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