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중랑] 울타리곱창

잼봉 2024. 3. 5. 00: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잼봉이에요😎 중랑역에 있는 울타리곱창에 다녀왔어요. 제가 어릴 적부터 있던 곱창집인데 아직도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에요. 

주소 :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20 1층
영업시간 : 13:30 ~ 23:3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07-1407-7178
소개 :
Since 1987. 35년 전통의 돼지곱창 맛집 입니다.
푸딘코 맛집으로 선정 되었습니다.선정되었습니다. 신세계 정용진 맛집 리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의 오늘 뭐먹지? 맛집 선정 되었습니다. KCIA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서울지역 100,217개 음식점 중 우수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망고 플레이트 맛집에 선정되었습니다. 울타리곱창은 단 한 번도 광고를 한 적 없습니다.
저희는 매일 당일 새벽 신선하고 질 좋은 국내산 생곱창을 공급 받습니다. 가장 맛있는 돼지곱창을 만나 보세요.

 

울타리철판곱창

 

7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어요. 앞에 1팀이 있었어요😎 캐치테이블로 대기를 걸어두고 앞에서 기다렸어요😁

 

언제나 저녁에는 사람이 가득가득하네요.

메뉴판

 

여러번 방문했지만 야채곱창과 소금막창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는 많이 못 먹어봤어요. 오늘도 야채곱창과 소금막창을 시켰거든요😎

 

주문

 

.

간단설명

-조리가 다 되어 나온다!

-1인분씩 다른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종이호일을 쓴다!

-매일 들어오는 재료로 당일소진!

-35년 전통 수제양념장!

-HACCP인증 국내산 생곱창을 매일 새벽에 받아 사용!

 

셀프 콩나물국

 

셀프로 이용하는 콩나물국이 있어요. 매콤양념을 중화시켜 줄 국물이 있으면 든든하죠😎

 

기본 반찬

 

마늘, 청양고추, 당근, 상추가 기본으로 나오고 양념장도 따로 주시는데 저 양념장이 정말 맛있어요😁

 

야채곱창

먼저 나온 야채곱창! 1인분인데도 양이 정말 많죠?

 

비주얼 미쳤다!
소금막창

다음으로 나온 소금막창! 평소 막창을 선호하진 않지만 여기는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조합이 정말 좋더라고요. 담백하고 고소한 소금막창과 매콤한 양념의 야채곱창을 번갈아서 먹어주면 맵고맵고하답니다😎

 

막창은 소금에 찍어서 고소함을 느껴주시고요. 마늘과 구워진 양파와 청양고추를 곁들여 먹으면 크으으

 

상추쌈

이번엔 야채곱창에 청양고추, 마늘을 넣고 양념장을 얹어준 뒤 먹어줍니다😋

 

최애조합

이번엔 제일 추천드리는 상추 위에 야채곱창을 올리고 소금막창과 같이 있는 구워진 양파와 마늘, 청양고추를 올려 양념장 찍어 먹어주면 완전 맛있어요😋😋

 

알곱창 추가

오늘 돼지력 폭발해서 알곱창도 추가해줬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볶음밥 추가

볶음밥도 추가했어요. 제가 많은 볶음밥을 먹어본 건 아니지만 여기가 1등이었답니다😎

 

곱창과 볶음밥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가끔 방문하지만 이 조합을 포기 못해 다른 메뉴들을 못 먹어보는 게 너무 아쉽네요😎 곱창과 막창에서 누린내가 하나도 안 나고 이 집만의 특별한 양념장이 정말 맛있는 저녁을 보내게 해 줬어요. 중랑역 곱창 중 1등 울타리곱창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