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우이동] 해심정 계곡 속 백숙 삼겹살

잼봉 2024. 4. 16. 17: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잼봉이에요😎

잠시 도시의 바쁨을 벗어나고 자연의 품을 느낄 수 있는 식당 해심정에 다녀왔어요.

눈앞에 탁 트인 계곡의 경치는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평화를 제공해 주네요😊

 

1. 위치

 

 

주소 : 서울 강북구 삼양로181길 178 혜심정

전화번호 : 02-993-1550

주차가능

 

2. 방문

 

 

날씨 화창한날 다녀왔어요. 계곡이 흐르는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어서 식사하는 동안 물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의 소리와 함께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느끼고 도심 속의 번잡함을 벗어나 힐링을 느낄 수 있었죠.

식당 내부는 목재로 되어있어 더욱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예요.

 

계곡소리

잠시 계곡 물소리 듣고 가실게요!

 

3. 메뉴

 

 

메뉴판

가격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다른 계곡에 있는 식당과 비교하면 조금 저렴한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낚시

낚시도 가능하니 장비가 있으신분들은 챙겨주세요!

계곡에선 백숙이죠?

저는 편견을 깨고 삼겹살을 시켰어요.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삼겹살 600g + 닭볶음탕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도토리묵과 부추전도 같이 나와요. 

 

 

술도 준비해서 야무지게 얼음통에 넣어놓고요.

 

삼겹세트

반찬들도 푸짐하게 나와서 좋더라고요.

부추전과 도토리묵도 나왔어요. 시골에서 주는 반찬 맛이에요.

 

부추전, 도토리묵

부추전은 바삭하게 구워주셔서 맛있었어요.

도토리묵도 맛있더라고요. 양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삼겹살

 

삼겹살

삼겹살은 무난했어요. 그래도 김치와 고사리를 같이 구워서 먹으니 좋더라고요.

야외에서 먹는 삼겹살은 맛있지만 계곡에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반찬들과 김치, 고사리와 쌈을 싸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닭볶음탕

삼겹세트로 주문하면 나오는 닭볶음탕(반마리) 반마리지만 꽤 푸짐하게 나왔어요. 삼겹살을 먹은 후에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닭볶음탕이 나와서 구성도 좋더라고요.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주변 환경이 주는 추가적인 맛이 있었어요.

 

4. 후기

 

 

 

계곡 속의 식당에서의 식사는 단순한 밥 먹는 시간을 넘어서 휴식이 되는 공간이고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자연 속에서 도시생활의 번잡함을 벗어나는 좋은 방법이에요.

서울 우이동에 위치하고 있어 거리도 멀지 않아요.

차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