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망그러진 곰 X CU 딸기샌드위치 구매 띠부띠부씰 개봉!

잼봉 2023. 11. 8. 16: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잼봉이에요😎 오늘은 12월 정식 출시 전 한정 판매로 하루에 100개씩만 진행하는 망그러진곰 딸기샌드위치&플래너 세트를 개봉해볼게요! 사실 호랑이가 산 건데 제가 몰래 개봉하는 거예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포켓 CU앱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포켓CU

이건 작은 꿀팁인데 MY CU 누르고 CU간편결제에서 카드등록을 미리 해주세요! 안그러면 카드 등록하다가 놓치게 돼요😢



저는 집 앞 CU에서 픽업했어요! 직원분께 큐알코드를 보여드렸는데 잘 모르시더라고요. 그래서 작은 목소리로 망곰샌드위치.. 하니까 가져오시더니 확인해 주셨어요…🙃

개봉해 볼게요!

딸기샌드위치
앞면
뒷면


다이어리에 귀여운 망곰이가 있어요!



사실 많이 중요하지 않지만 그래도 맛있는 딸기 샌드위치!



이제 대망의 띠부씰! 과연 어떤 게 나올까요🤩

안녕! 망그러진곰

평소 자주 쓰는 이모티콘인데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녕망곰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오늘은 망곰이 다이어리와 띠부씰을 구경해 봤어요! 평소 다이어리를 쓰거나 망곰이를 소장한다면 이벤트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지금이 기회! 벌써 솔드아웃이 나오더라고요! 모두 파이팅!!😎😎

728x90
반응형